본문 바로가기
조류 - 기러기목

강진만 백조의 사랑이 행복 하네요.

by 아야해 2015. 3. 11.

 

 

 

큰고니의 한가로운 모습

 

강진만에 큰고니들이 엄청 많이 있으나 가까이 담기가 어렵드라구요.

허나 어느 동네 나이든분이 가르쳐준 곳에 가니 가까이 담을 수 있어서 한참 같이 놀았습니다.

 

백조의호수에서의 아름다운 모습이 행복해 보이네요.

날개를 펴면 240cm로 엄청 크죠,곧 날이 따듯해 지면 떠나겠죠..

 

 찾아 주시는 님들 사랑 합니다.

 

'

'

'

나는 아줌마 큰고니 입니다.

 

'

'

'

나는 수컷 가장 입니다. ㅎㅎ

 

'

'

'

지금은 백조 부부가 잠이 든 상태 같습니다.

논병아리가 겁도 없이 지나 가네요.

 

'

'

'

자기야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