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류 - 참새목

직박구리 때문에 배추값이 비쌀 것 같네요.

by 아야해 2016. 1. 16.

 

 

 

직박구리

 

참새목(ORDER PASSERIFORMES)  직박구리과(Family Pycnonotidae)

학 명 : Hypsipetes amaurotis Brown-eared Bulbul

 

겨울이 되니 먹을 것이 별로 없어서 밭에 싱싱한 배추가 보이니

신나는 직박구리 열심히 배추를 뜯어 먹고 있네요.

 

 

배추값이 비싸지겠네요... ㅎㅎㅎ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