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여행,역사기행

대한민국 3대읍성 순천 낙안읍성

by 아야해 2016. 11. 30.




낙안읍성 -하나-


위치 : 전남 순천시 낙안면 충민길30(동내리)


순천 낙안읍성은 조선시대 대표적인 지방계획도시로 대한민국 3대 읍성 중 하나로

사적 제302호로 지정되어 있으며 연간 12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주요 관광지로 현재 세계문화유산 잠정목록 등재 및

CNN선정대한민국 대표 관광지 16위로 선정되었다.


낙안읍성 동문 풍경


'

'

'

'

'

'

'

'

'

'

'

'

'

'

'

'

'

'

'

'

'

'

'

낙안읍성관아


'

'

'

낙안읍성 동헌(사무당)


'

'

'

너의 죄를 알렸다. ㅎㅎ


'

'

'

곤장 50대 ㅎㅎㅎ


'

'

'

낙안읍성 감옥소 입구


'

'

'

낙안읍성 감옥소 모습


'

'

'

낙안읍성 낙민루의 늦가을


'

'

'

낙안읍성 종각이 보이는 풍경


'

'

'

낙안읍성 해후소

참 아름다운 우리의 해후소 모습입니다.


'

'

'

임경업장군 비각이 있는 곳이 풍경

큰 은행나무에 연이 걸렸네요.


'

'

'

임경업장군 비


'

'

'

'

'

'

'

남자 장승의 모습이 좀 거시기하네요.


'

'

'

낙안읍성 민속마을 풍경 입니다.


'

'

'

'

'

'

'

낙안읍성 동헌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