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근교가볼만한곳

기장 대룡마을 나들이

by 아야해 2017. 3. 7.




기장 대룡마을 -하나-


위치 : 부산시 기장군 장안읍 대룡1길 17


90년대초 예술가들이 모여 대룡마을의 탈바꿈을 위해 작업을 했었다고 합니다.

여기 저기 예술인들이 떠난 흔적이 있었으며, 

아직도 몇분들이 남아 마을을 지키고 있는듯 했습니다.

 아직도 날씨가 추워 찾는 손님도 별로 없고 웨딩촬영 한팀이

신랑 신부를 열심히 사진을 담고 있었습니다.


여기 저기의 분위기를 열심히 담아 보았습니다.



엄청 큰 무당벌레가 자리하고 손님을 반기네요.


'

'

대룡마을 표지석


'

'

대룡마을 참새방앗간 Coffeer가 보이는 풍경


'

'

용의 전설을 품은 대룡마을 역사가 보이네요.


'

'

용이 날아 가는 모습은 아닌 것 같네요.


'

'

커피카페 "야야"가 있는 곳 입니다.

앞에 보이는 곳 야야커피카페에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

'

'

'

'

'

'

'

O2 Coffee

대룡마을에서 제일 예쁜 커피카페 였습니다.


'

'

O2커피점의 노오란 자전거가 잘 어울렸습니다.


'

'

처마밑에 겨울철에도 울고 있는 매미 조형물이 붙어 있는 모습과

새 두마리와 마늘이 어울려 참 예쁘네요.


'

'

O2 커피 벽면의 조형물 나무에 사람이 걸터 앉아 쉬고 있네요.


'

'

오리 무인카페 도널드닥이 반기는 무인카페아트인오리 풍경입니다.

어느 대학 교수가 운영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

'

무인카페 내부 많은 방문객들의 메모가 붙어 있어요.


'

'

난로에 불이 꺼져 있어서 손님이 오랫동안 없었나 봅니다.


'

'

큰 나무에 그네가 타는 손님들이 없어 홀로이 외롭게 보이네요.


'

'

오래된 작품이 나무에 묶여 잘라진 팔들이 너무 아쉬움을 주네요.


'

'

대룡마을 우물 풍경 입니다.


'

'

무인카페 앞에 공작소면집이 있는데 못 담았네요.


'

'

오래된 집 벽면에 대룡마을 안내도가 는데

가까이 가기가 좀 불편 했습니다.



'부산근교가볼만한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장 장안사   (0) 2017.03.11
대룡마을 이름 없는 작품들  (0) 2017.03.09
40계단문화관광테마거리 추억 나들이  (0) 2017.03.01
겨울바다와 명선도  (0) 2017.01.22
오랑대 나들이   (0) 2016.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