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여행,역사기행

봄나들이 남도 여행

by 아야해 2011. 3. 14.

 

 

 

봄 나들이 남도 여행

 

- 첫째날 2011/03/08 -

 

첫번째 방문지 순천만자연생태공원으로 향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었으나 날씨는 따뜻한 편이 였습니다.

 

 

 

 

 갈대밭과 휴식처 모습이 쓸쓸하네요.

작년에는 걸어서 들어갔는데 금년엔 여러 상황으로 출입이 금지여서

건너편에서 담아 보았습니다.

 '

'

'

'

'

'

'

'

'

'

순천만자연생태공원에 들어서면 만나는 소나무와 조형물

 '

'

'

'

'

선착장위 다리에서 담았어요.

'

'

'

'

.

'갯벌에 물이 빠져서 배가 다닐 수가 없어졌어요.

'

'

'

'

'

 '

'

'

'

'

갈대밭에 평생모델 뒤편에 다른 분이 지나가는 머리가 살짝 보이시나요.

.

.

.

.

.

선착장을 지나 다리를 넘어 들어서면 만나는 갈대밭 풍경입니다.

 .

.

.

.

.

유람선이 방문객을 태우고 지나 가네요..

 .

.

.

.

.

아직 방문 고객이 많지 않아서 갯벌에 묶여 있는 여객선 모습입니다.

 .

.

.

.

.

전망대에서 보이는 조그만 왕따섬이네요.

 '

'

'

'

'

 .

.

.

.

.

일몰을 담아야 하는데 다음 여행지로 가야 하므로 아쉬웠습니다.

 '

'

'

'

'

경상도 사람들은 에스라인과 똥그랑땡이라고 하는 그림입니니다.

 '

'

'

'

'

물이 빠져 나간 갯벌 모습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