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풍경

남포동 또 다른 뒷골목 풍경

by 아야해 2016. 12. 29.




남포동 뒷골목 벽화


남포동 뒷골목 소주 먹으러 다니던 곳에 벽화를 그려 예쁘게

소주 한잔의 분위기도 흥을 돋울 것 같네요.



귀여운 어린 천사 같은 아이를 보니 소주 많이 못먹을 것 같네요. ㅎㅎ


'

'

'

'

'

숫불에 생선 구워 팔던 자판 아줌마들이 생각 나네요.


'

'

"소변금지와 가위" 요즈음 아이들은 "반공방첩"등 잘 모르겠죠..


'

'

'

'

'

'

'

'

예쁜 아이돌과 한잔 하면 "끝없이 깔끔해요". ㅎㅎ


'

'

야한 아가씨 분위기를 보니 2차 분위기 갈 것 같아 보이네요.

남포동 예전에는 유명한 룸쌀롱들이 많았는데..